본문 바로가기
My collection

투어리스트 1집 - The Tourist -

by 분홍거미 2012. 12. 6.

여행계획도 짤 겸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포토그래퍼이면서 투어리스트 멤버인 블로그에 들어가서

 

도쿄여행 포스팅 글들을 보고 있었다. 그냥 지나쳤던 곳에 꽤나 쏠쏠한 재미가 있는 것을 알고 꽤 좋았다.

 

이번에 미니 삼각대를 발견했던 것처럼

 

그런데... 이상하게 포스팅한 글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고 노래가 자꾸 귀에 들어오더라~ㅎㅎ

 

배경음악 몇개 더 들어보고 후딱 앨범을 주문했다.

 

 

 

 

 

 

 

여행분위기 물씬 나는 앨범자켓~

 

 

 

 

 

 

 

 

 

아마 자켓안의 사진들도 직접 찍은 것이 아닌가 싶다.

 

 

 

 

 

 

 

 

 

발매는 11월 12일에 했네. 가을에 발매했을 때와 잘 어울리는 그런 앨범같다.

 

뭐랄까 코끝이 살짝 시큰해지고 해 질 녘에 들으면 뭔가 문득문득 생각나게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요즘에 딱히 사고 싶은 앨범은 없고 새로운 노래는 듣고 싶었는데 이거 횡재한 기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