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5

35메카트로 위고 에반게리온 초호기 메카트로? 메카토로? 가끔 아마존에서 구입할게 있어서 찾다보면 이 녀석 시리즈들이 눈에 띈다. 내 기억으론 마크로스 감독이 디자인했다고 본 것 같은데... 정확한 건 모르겠고~ 아무튼 이 디지인 하나로 다양한 시리즈가 나오는 걸 보면 제법인기가 있는 녀석인 것 같기도 하고 초호기로 나와서 한번 보고 싶었다. 아마 에바시리즈는 죽을 때까지 우려먹을 듯~ㅋㅋ 디자인도 그렇고 컬러배치도 그렇고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대부분 에바시리즈와 콜라보를 하다보면 좀 무리한 것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는 제품들이 있는데 이 녀석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뭐, 프로포션은 생긴게 이렇다보니 큰 기대를 할 수 없는 편이고 작은 사이즈긴 하지만 집게도 움직일 수 있게 해놔서 뭔가를 들고 있는 포즈도 충분히 가능할 듯~ 앞부분 해.. 2017. 5. 31.
이니스프리 씨드세럼 LTD & 올인원에센스 & 쿠션 케이스 올해도 어김없이 씨드세럼 대용량이 나왔다. 씨드세럼을 쓰고 있긴한데 아직 좀 남아서 이걸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 날이 뜨거워지다보니 비자 시카젤이 좋아서 쓰고 있는데 대용량을 놓칠 순 없고... 일단 하나 살 생각~ 이번에도 작년에 이어 3가지 디자인으로 대용량이 나왔다. 개인적으로는 왼쪽 첫번째 디자인이랑 오른쪽 끝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왠지 감성적인 그림이라서 그런가? 이 녀석도 어김없이 한 컷~ㅋㅋ 80ml와 비교하면 두배 용량이니 제법 크다. 이번에도 대용량을 구입하면 에코 손수건을 주는데 에코 손수건 역시 3가지 디자인 씨드세럼과는 좀 다른 디자인이라서 고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다. 올인원 에센스도 대용량이 나왔다. 여러가지 바르기 귀찮은 사람한테는 딱인 에센스인.. 2017. 5. 21.
아디다스 테렉스 스위프트 R GTX 조만간 등산할 일이 생겨서 등산화를 하나 구입했다. 그런데 등산화 브랜드가 아닌 뜬금없이 아디다스??? 요즘 부스트 라인업으로 꾸준히 인기를 받고 있고 아웃도어 신발들도 부스트를 적용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눈에 띠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운동화 브랜드인데 괜찮을 것 같아서 구입 정식 이름은 아디다스 테렉스 스위프트 R GTX... 이름 참 길다... 미드타입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국내에는 별로 없는 것 같다. 컬러도 아디다스 재팬의 경우는 제법 있는 것 같은데 컬러도 다양하지는 않은 편~ 원래 등산화가 좀 화려한 디자인이 많은 편인데 의외로 심플해서 좋다. 가볍게 등산하는 정도면 이 신발도 충분할 것 같고 나이키 플라이와이어처럼 비슷한 타입으로 발등을 잡아주는 타입 힐컵은 부드러운 것 같으면서도 .. 2017. 5. 11.
고토부키야 완전변형 냥보 이번 여행하면서 맥북프로 터치 말고는 딱히 눈에 들어오는게 없어서 살 것이 없었는데 고토부키야 샵에 갔을 때 냥보가 있어서 하나 구입했다. 처음 봤을 때부터 단보는 묘한 매력이 있어서 그런지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그냥 넘어갈 수가 없네... 박스는 기존의 완전변형 패키지와는 좀 다르다. 일단 이 냥보는 호랑이 버젼~ 아마도 냥보 캐릭터도 제법 많으니 앞으로 줄줄히 나오겠지... (그리고 아마도 사겠지...) 내용물은 기존 완전변형과 차이는 없다. 귀 때문에 그런지 귀엽다. 사진찍을 캐릭터로는 단보만한 것도 없으니 뭐~ 변형시키는 건 기존과 동일 이렇게 하면 식빵자세라고 하네 갖다 붙이기는 ㅋㅋ 이렇게 해서 3개의 완전변형 단보가 모였다. 그냥 파도타기 변형 좀 해봄~ 리볼텍 단보처럼 눈에 불은 들어오지 .. 2017. 5. 2.
2017년 4월 도쿄여행 다섯째 날 서울로 다시 돌아가는 날이라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짐정리하고 우에노에 여행가방 집어넣고 뭘할까... 고민하다가 도쿄역으로 갔다. 딱히 뭘 해야겠다 생각했던 건 아니었고 푸드코트도 있고 이런저런 선물도 살 수 있는 곳이어서 돌아다니다보면 생각나겠지 싶어서~ 결국 과자들 좀 사고 딱히 먹고 싶은 음식은 없어서 문득 아키하바라가 생각나서 바로 이동 오후부터 비가 올 거라고 해서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돌아갈 때까지는 비가 오지 않았다. 날씨를 봐서는 머지 않아 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지 UDX 푸드코트 가는 도중에 매번 컨셉을 바꾸는 장소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아톰과 콜라보레이션인가보다 옛날에 참 많이 좋아했었지. UDX에 있는 푸트코트 중에 항상 가던 그 곳~ㅋㅋ 일단 맥주 한잔 시키고~ 그러고 보니 이번 여.. 2017.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