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6

360도 카메라 리코 세타V 발매하자마자 구입하는건 예전에 캐논 7D시리즈 이후로는 처음인 것 같다. 자주 사용한 건 아니지만 리코세타sc 사용해보면서 사진의 또 다른 재미를 느끼고 있었는데 다 좋은데 영상이 FHD까지만 지원하는게 좀 아쉬워서 구입했다. 박스는 리코세타S와 비슷하다 구성물 패키징도 거의 차이가 없다. 세타V의 경우는 컬러가 딱 한종류다. 좀 다양하면 좋았을텐데 좀 아쉽네 마이크가 전면부와 후면부에 있고 상단에 2개가 더 있어서 동영상을 찍을 때 좀 더 입체적인 사운드를 레코딩할 수 있는데 추가 악세사리인 TA-1 3D 마이크에 비해서는 좀 약한 느낌 그런데 이 TA-1 마이크가 거의 세타SC 수준의 가격이라는 거 버튼은 전원, 와이파이, 촬영모드 3개의 버튼으로 동일한데 세타V의 경우는 라이브스트림을 사용할 수 있.. 2017. 10. 19.
초합금 닭 Q-mech 'Aggy' Mr. White Ver. 받기는 한달 전에 받은 녀석인데... 양팔 부품에 문제가 있어서 교환받다보니 오늘 받아서 겨우 사진찍었다. wazz up Aggy의 경우는 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 전체 교환이 아닌 부품 교환이니 구매할 사람은 참고하는게 좋을 것 같다.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리볼텍 단보를 정말 좋아하는데 우연히 찾아낸 이 녀석도 왠지 단보만큼 묘~한 매력이 있다. 흔히 생각하는 '닭'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색이 있을텐데 3종류 전부 생각하고 있는 것과 다르게 절묘하게 피해간다. 흰닭에 왠 금벼슬??? 처음 봤을 때는 그랬으니까 Mr. white 버전에는 마피아 스타일의 악세사리들이 들어 있는데 M60, 중절모자, 안경 그리고 선글라스가 들어있다. 물론 스탠드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고 입부문과 같이 교체해서 끼우는 방식인데 이.. 2017. 10. 18.
2017 3분기 그린티클럽 뉴 히어로 키트 어김없이 3분기 키트를 받았다. 이번에는 왠지 단촐하게 나온 느낌~ 가끔 몇 종류로 나왔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핑크색 박스로 한종류로 나왔다. 비자 시카 에센스, 비자 시카 인텐스 밤, 블랙 그린티 크림, 용암해수 인텐시브 앰플 총 4종류의 본품을 40%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들어있고~ 뭐 일단 내용물이 중요하니 개봉~ 본품 4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품이 그대로 들어있더라. 좀 사용해보고 구매하라는 의미인 것 같네. 비자라인이랑 블랙그린티는 써봤고 용암해수도 스킨, 로션, 에센스 써봤으니 앰플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구입해볼 생각~ 구성품은 괜찮다. 그런데 뭔가 좀 허전한 느낌이네... 요즘은 그냥 그린티 라인을 쓰고 있어서 바꾸기 싫은데 써보고 괜찮으면 다시 바꿔 볼 생각~ 4분기 때에는 뭐가.. 2017. 10. 16.
어서와~ 처음이지? 수락산 등산~ 원래 오늘 아침에 카본프레임 테스트도 해볼 겸 한강에 갈 생각이었는데 며칠 전에 제대로 발목을 접질려서 그냥 쉬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좀 괜찮아진 것 같아서 스케이트는 아무래도 무리일 것 같고 등산은 괜찮을 것 같아서(???) 이번에는 수락산으로 갔다왔다. 백운대나 도봉산에 비해서 조금은 낮은 편이라 금방 갔다오겠지 싶었는데.... 웃기는 소리~ㅋㅋ 미리 봐둔 코스가 장암역에서 시작하는 거라서 장암역에서부터 출발~ 개천도 있어서 나름 심심하지 않게 올라갈 수 있는 곳이라 좋은 것 같다. 사람도 별로 없고 계속 올라가다가 왼쪽 등산로로 진입 아직은 제대로 산길이 아니라서 좀 편했다. 슬슬 만만하게 보기 시작~ 안내판을 보고 나니 더 만만하게 보기 시작한다 금새 석림사가 보이고 왼편으로 본격적인 등산길이 .. 2017. 10. 16.
도봉산 등산~ 사실 저번 주에 갔다오긴 했는데 날씨가 흐리고 오후에 비가 온다는 예보도 있어서 아이폰으로만 사진을 찍느라 포스팅은 하지 않았었다. 결국 하산할 때 비도 와버려서 몸상태는 엉망진창... 좀 아쉽다 생각해서 오늘 다시 갔다왔는데 오늘도 날씨는 그럭저럭이었다. 도봉산역 입구에서 슬슬 올라오는데 확실히 우이동과는 분위기가 다르다. 사실 도봉산은 그렇게 가까히 살면서도 한번도 와본 적이 없었다. 아무래도 백운대쪽이 친숙해서 그런가? 아무튼 도봉산역 입구부터 즐비하게 있는 등산용품점에 음식점들 그리고 북적거리는 사람들 평일에도 백운대쪽보다는 사람이 많을 것 같은 느낌... 카메라 걸리적거리는게 싫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로우프로 탑로더 줌 II 50 AW이랑 체스트 하네스를 같이 구입했는데 확실히 편하긴 하더라 .. 2017. 10. 8.
파워슬라이드 Vi 카본 110mm 프레임 전에 자전거를 다시 사려고 카본프레임이냐 아니냐를 엄청 고민한 적이 있었는데 역시 카본은 이래저래 알루미늄 프레임보다는 신경써야 할 것이 많은 것 같아서 그냥 생각만하고 말았는데 요즘 스케이트 타면서 카본프레임 좀 써보고 싶어서 알아봤는데 가격이 너무 비쌈... 기왕이면 EO 카본 프레임을 써보고 싶었는데 언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돌아갈지 몰라서 이베이에서 파워슬라이드 카본 프레임을 좀 저렴하게 팔아서 바로 구입~ 다음 주 쯤에나 받을 줄 알았는데 오늘 받았다. 이렇게 생겼다~ 지금은 1004 프레임을 쓰고 있는데 구입한건 1104프레임으로... 뭐... 나중에 휠 다시 사야겠지~ 예전에 인라인스케이트가 한참 유행일 때는 카본 프레임들도 제법 나왔었는데 통으로 카본은 아니로 메탈부품과의 조합으로 나왔던게.. 2017. 10.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