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6

리모뷰 K1 악세사리 백팩 마운트 리모뷰 K1이 발매된지도 이제 꽤 되어간다. 펌웨어 업데이트로 나름 짐벌도 안정화 되어 가고 있으니 좋은 것 같고 슬슬 악세사리들도 나오기 시작하는데 이건 꼭 필요해서 구입했다. 리모뷰 K1 백팩 마운트~ 요즘 액션카메라들 악세사리들도 백팩에 장착할 수 있는 악세사리들이 많다. 박스를 오픈해봤는데 메뉴얼 이런 거 없고 그냥 제품만 덜렁~ 픽디자인의 카메라 클립을 닮은 마운트에 앞부분은 짐벌을 장착할 수 있는 마운트 좀 아쉬운 건 무게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플레이트 정도는 메탈재질로 하는게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드네... 백팩 어깨끈에 강하게 조이다보면 플라스틱 재질이다보니 아무래도 좀 무리가 갈 것 같은데... 아무튼~ 레버를 살짝 당겨서 풀고 K1을 위에서 아래로 넣어주고 레버를 다시 당기면 장착 .. 2018. 7. 26.
하이메탈 R 마크로스 VF-1A 슈퍼 발키리 요즘은 마크로스 시리즈들 중에 눈에 들어오는게 별로 없다. 마크로스 프론티어 시리즈들이 제법 인상적이어서 마크로스 델타 시리즈들도 제법 기대를 했었는데 애니메이션도 그냥 그렇고 등장하는 기체들 역시 그냥 무난한 수준이지 구입하고 싶은 생각은 별로 들지 않더라. 다만 아머드 팩은 한번 구입해볼만 할 것 같다. 9월쯤에는 반다이에서 DX 초합금 YF-19 풀셋트 팩이 나올 예정인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 폴드 부스터까지 합본이라서 안 살 수가 없음~ YF-19로 라인업에 올린 마당에 YF-22도 나중에는 나오지 않을까 싶다. 예전에 야마토에서 나왔던 것처럼 리미트 해제까지 가능한 걸로~ 음... 그런데 고스트 X-9는 내줄 생각이 없는 건가? 아무튼~ 딱히 구입하고 싶었던 건 아니고 예전에 구입을 해본 적.. 2018. 7. 20.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키트 '휴가중이면 좋겠다' 오늘부터 키트 수령하는 날이라서 받았다. 문구가 아주 죽인다~ '휴가중이면 좋겠다' 진짜 휴가 중이면 좋겠다. 리얼리~ㅜㅠ 지금까지는 박스도 제법 화려했었는데 뭐랄까 좀 차분한 느낌의 박스다. 아마 이번을 끝으로 회원등급에 변화가 생기면서 키트가 바뀌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마지막의 느낌이 들긴한다. 웃흥~ 중간 사이즈 파우치 위의 파우치보다 2배 큰 파우치 의문의 비닐팩... 젖은 물건을 넣어두라는 건가? 작은 파우치에는 스티커, 마이 메이크업 샘플, 마이헤어 샘플, 마이퍼퓸드 샘플이 들어있다. 여행용 키트로 딱이네~ 내용물들이 뭐가 들어있는 건가 확인해보다가 마지막에 정성은 가득~ㅋㅋ 센스 좋네~ 매번 받는 키트들은 항상 재밌다. 물론 내가 쓸 일은 거의 없지만~ 2018. 7. 20.
SMDV 유무선 릴리즈 RFN-4 카메라를 사용하다보면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은 꼭 사용할 필요가 있는 악세사리들이 있다. 한참 전에 포터블 적도의 구입하고 벌브셔터 모드로 사진을 찍으려면 릴리즈가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사진찍을 시간이 없어서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조만간 사용할지도 모를 기회가 와서 하나 구입했다. SMDV사의 릴리즈 RFN-4 중에 소니 미러레스 시리즈용인 RF-913이다. 본체 자체는 크게 다를게 없을 거고 아마도 케이블 때문에 구분해놓은 것 같다. 내용물은 유선본체, 무선본체, 케이블, 본체 고정클립, 채널바꾸는 도고,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다른 호환 릴리즈버튼들 중에는 가격이 있는 편이여서 본체는 금속재질이 아닐까 싶었는데 플라스틱... 이건 좀 아쉽다. AAA 건전지를 사용하고 측면을 열어서 넣는 방식 무선 릴.. 2018. 7. 19.
렌즈 테스트 겸 삼청동에~ 좀 한가해서 일찍 퇴근해서 새로 구입한 렌즈도 테스트 해볼 겸 삼청동에 갔다왔다. 날을 아주 자~알~ 잡았다. 조금만 더 돌아다녔으면 그냥 익었을 듯~ㅋㅋ 장마가 지나갔나? 너무 덥다. 돌아다니면서 찍어본 결과~ 만족스러운 렌즈다. 화각이 좀 아쉽긴 하지만 그 외에 색수차나 플레어나 아주 없진 않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면 준수하다. 수동렌즈라서 얕은 심도로 찍을 때에는 초점이 맞았는지 안 맞았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워서 좀 느긋하게 초점을 잡아야 하긴 하지만 쓰다보면 익숙해지지 않을까 싶네 초점 제대로 맞은 건 최대 개방에서도 샤픈 보정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니까 여행할 때에도 괜찮긴 할 것 같은데 좀 더 광각으로 이 정도 심도의 렌즈가 있으면 딱 좋을 것 같다. 2018. 7. 16.
캄란 50mm f1.1 APS-C 프라임 렌즈 (kamlan 50mm f1.1 APS-C) 카메라를 쓰다보면 한번쯤은 심도 얕은 렌즈를 써보고 싶어진다. 캐논 EF 50mm F1.2 렌즈는 7DMkII에 사용하고 있고 ( 풀 프레임 별로 안 좋아함~ㅋ) 소니 미러레스 a6300에도 하나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구입할 당시에는 단렌즈도 많지 않았고 가격도 '구지 사야 하나?' 싶어서 거의 바디캡 수준으로 SEL1670z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이라고 해야하나?) 보이그렌더에서도 단렌즈가 나오고 중국 제품 중에 미타콘 렌즈는 F0.95렌즈까지 나와서 구입해볼까 했는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덩치가 너무 커서 패스... 얼마 전에 유튜브에서 렌즈 좀 검색해보다가 kamlan 50mm F1.1 렌즈를 보고 리뷰들 좀 보고 이거다 싶어서 구입 가격도 160불대의 렌즈라서 부담도 없었고~ 아무튼 아마존에서 구입.. 2018. 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