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3

오랜만에 휴일, 오랜만에 동대문 얼마 만에 쉬어 보는 토요일이었던가... 아침에는 늦잠 좀 자려고 했더니만... 문제가 좀 생겨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 오랜만에 쉬는 날인데 아침부터 꼬이려나? 싶었는데 마침 후배랑 만나기로 해서 후배가 동대문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살고 있어서 동대문에서 보기로 함 음... 뭔가 그립기도 했고 힘들기도 했던 동대문... 이제 떠나온지도 벌써 4년이 넘어가는 것 같다. 그래도 몸은 익어있는지 어색하지는 않더라... 아무튼~ 종합시장 건너편에 곱창집으로 가기로 해서 5시에 만나서 느긋하게 걸어갔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시장사람들은 대부분 퇴근해서 한산한 느낌이었다. 불타는 곱창~ 뭐 동대문에 있을 때에는 별로 신경쓰지도 않았던 곳인데 이렇게 와보게 되네 모듬으로 2인분 주문하고 맥주랑 소주 시키니 안주거리.. 2017. 11. 21.
2017 이니스프리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한정 슬슬 겨울이 다가오는지 이니스프리에서 크리스마스 제품들이 나왔다. 이 중에 내가 쓸 수 있는 것은 몇개 없지만 일단 케이스에 금박 장식에 컬러도 작년만큼이나 예쁜 컬러로 나왔다. 특히 보라색에 마음에 드네 먼저 마이 팔레트 세트 케이스 컬러에 맞춰서 섀도우와 블러셔가 들어있다. 음... 괜찮은건가??? 리얼 컬러 네일세트 네일, 글리터 파우더, 스티커가 들어있는데 좀 진한 색감이 아닌가 싶네 생각해보면 작년에는 무광케이스였는데 이번에는 유광으로 바뀐 것 같네 쿠션세트도 같이 나왔는데 이번에는 리셋쿠션으로 세트가 나왔다. 캔들은 두종류~ 일단 향도 마음에 들고 컬러도 마음에 든다. 퍼즐 컬렉션이라고 해서 뭐지? 싶었는데... 퍼즐처럼 안에 딱 맞춰서 들어가 있는 것이였네 씨드세럼, 인리치드크림, 그린티 슬.. 2017. 11. 17.
일출보러 백운대로~ 뭔 바람이 불었는지 새벽에 우이동으로 향했다. 어제 일이 토요일에 일이 늦게 끝나서 좀 피곤하기도 하고 자기 전에 맥주 한캔 마시고 자서 그런지 일어나기로 했던 시간에 일어나는 건 실패... 부랴부랴 준비하고 우이동으로 향했다. 일요일이라 5시가 되기 전에 도착해서 주차할 곳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 여유가 있어서 후딱 주차하고 바로 산행길로 미리 헤드렌턴이랑 LED라이트를 구입해놨는데 이것저것 좀 찾아보다가 결국엔 전에도 사용한 적이 있던 브랜드 FENIX사의 HL60R 헤드랜턴이랑 예비로 쓸 TK09를 같이 구입~ 일반건전지를 사용하는게 아니라서 좀 번거롭긴하지만 러닝타임이 길고 제품 자체도 제법 튼튼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구입했다. 이번에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최대 900루멘에 High레벨.. 2017. 1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