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3

애플워치4 44mm 간단 개봉기 애플워치4 개봉기는 블로그건 유튜브건 지겹게 보긴 했는데 대충 언제 샀는지는 기억해두는 것이 좋아서 기록겸 포스팅~ 원래 22일 배송 예정이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와서 후다닥 개봉해서 착용해봤다~ 그냥 느낌상 그런건가? 박스 무게가 살짝 가벼워진 느낌~ 비닐팩도 간편하게 뜯어낼 수 있게 해놔서 좋고~ 박스를 오픈하면 밴드를 따로 넣어놨다. 뭐 이걸 쓸 일은 없을 것 같아서 따로 열어보지는 않았다. 기존 42mm 밴드와 문제 없이 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구지 비교해 볼 필요도 없고 이번에는 특이하게 스웨이드 재질의 커버에 애플워치를 넣어놨더라. 음... 그래서 가격이 비싸진건가??? 디자인이야 뭐... 원형타입이 나오지 않는 한 크게 변했다고 느끼긴 힘들 듯~ 뒷면은 전부 글래스 재질로 덮어놨는데... .. 2018. 11. 20.
Clayco 애플워치4 44mm용 일체형 밴드 & 케이스 새로운 아이폰도 이미 판매를 시작했고 애플워치4도 공홈에서 이미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판매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관련 악세사리들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다. 특히 애플워치4의 경우는 밴드를 제외하고는 딱히 눈에 들어오는 악세사리가 없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일체형밴드 치고는 제법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하나 구입했다. 근데 왜 구입했냐고? 애플워치4를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지 ㅋㅋ 사실 아이폰 6s를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에 바꿀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OLED 화면이 별로 마음에 안드는 것도 있고 가격이 너무 비싸다... 그 가격이면 차라리 데스크탑을 바꾸고 말지... XR은 다 괜찮은데 6s보다 사이즈가 커서 패스~ 얼마 전에 배터리도 교체했고 당분간은 문제 없을 것 같아서 아이폰은 패.. 2018. 11. 19.
아디다스 크레이지 BYW LVL2 아디다스 부스트 시리즈들은 여전히 인기가 좋다. 이 녀석 역시 POD 시리즈처럼 기존 아디다스 FYW (Feet You Wear), 아마도 내 기억엔 코비가 신었던 신발인 것 같은데... 아무튼 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해서 BYW (Boost You Wear) 시리즈로 재탄생 시켰다. 현재 국내 아디다스에서는 LVL2의 경우는 레드 컬러만 있고 난 블랙이 괜찮을 것 같아서 다른 곳에서 구입! 요즘 보면 기존 시스템을 재해석(했다고 해야 하나?)해서 적절하게 괜찮은 제품들이 나오는 것 같다. 그런데 BYW 디자인의 경우는 다소 생소한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망설이게 되는 생김새인데 자꾸 보다보니 정든 것 같다 ㅋㅋ BYW LVL1과 큰 차이는 없어 보이는 것 같고 얼핏 보면 왠지 조던 11 로우같은 느낌도 들.. 2018.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