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3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라인 (innisfree Jeju Cherry Blossom) 오랜만에 이니스프리에서 기초라인 신제품이 나왔다. 슬슬 벚꽃피는 시기에 맞춰서 제주도 왕벚꽃 라인으로~ 스킨, 로션, 젤크림 그리고 톤업크림 총 4가지~ 부담스럽지 않은 파스텔톤 컬러용기가 아주 핑크핑크하다~ 스킨이랑 로션은 필요없어서 패스~ 수분라인으로 나온 제품이라 젤크림이 내가 쓰기엔 딱인 거 같음 톤업 크림은 핑크톤인 걸 보니 메이크업 베이스로 치자면 좀 화사하게 보이지 않을까 싶네~ 젤크림은 말 그래도 젤 타입이라서 그런지 남자가 쓰기에도 좋을 것 같다. 톤업크림은 내가 쓰기엔 좀 부담스러움... 젤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톤업크림을 바르면 좋다고 하는데... 일단 발림성은 수분감이 굉장히 좋다. 게다가 한란 이후로 마음에 드는 향이다. 벚꽃길 걷는 기분이라고 할까? 용기 컬러도 그렇고 제품향도 .. 2019. 2. 28.
오즈모 포켓용 스마트 홀더 & Zoom H1N 마이크 아무래도 오즈모 포켓 사이즈가 작다보니 단독으로 운영하는 건 좀 무리가 있는 경우도 있고 스마트 폰과 연결해서 사용할 때에도 라이트닝 커넥터 하나로 무게를 버티는 건 스마트 폰에도 오즈모 포켓에도 다소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지없이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아마존에서 그나마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하나 구입했다. 오즈모 포켓 사이즈가 과하게 작다보니 본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악세사리가 거의 없다. 심지어 스트랩조차도 끼울 곳이 전혀 없기 때문에 이래저래 불편하다. 보호필름 조차도 마음에 드는게 없음... 조만간 아마존에서 올 오즈모 포켓용 삼각대 마운트는 제법 유니버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악세사리라서 구입했는데 기대 중~ 예약 주문으로 하고 있는 제품이 하나 더 있는데 이건 나중에 받으면 포스팅할 생.. 2019. 2. 22.
오래 기다렸다! 오즈모 포켓~ 12월초에 도쿄에서 만져봤던 오즈모 포켓 성능이나 기능을 떠나서 만져보면서 느낀 건 '과하게 작다...'라는 느낌이었다. 컨셉상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꺼내어서 사용할 수 있는 짐벌이라는 걸 감안하면 이해가 가면서도 작아서 불편한 점도 있으니 왠지 과유불급이라는 생각이 좀 들긴했지만 어쨌든 짐벌을 꺼내고 카메라 셋팅을 하고 운영을 해야 하는 것보다는 휠씬 수월하기 때문에 구매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었다. 출시하고 대부분 오디오 품질이 좀 아니다라는 평이 많아서 좀 더 지켜보고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며칠 지나지 않아서 펌웨어 업데이트로 어느 정도 해결 되었다는 얘기에 갑자기 품절사태가 일어남! 확실히 '짐벌'이라는 다소 프로페셔널한 장비라고 생각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짐벌도 상당히 대중화되었다. '3축.. 2019. 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