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5

반다이 하이메탈R VF-4 라이트닝III 오늘 VF-4 라이트닝을 받았다. 음... 요즘 확실히 마크로스 시리즈가 뜸해서 그런지 몰라도 주력 라인업보다는 생각보다 의외의 라인업을 발매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다. 차후 마크로스 시리즈는 언제 나올지 모르니 당분간은 DX 초합금으로 VF-1 시리즈가 나올 것 같은데 아니나 다를까 9월에 맥스기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봤다. 새로운 기체가 나오기 전까지는 신나게 색놀이 할 듯~ㅋㅋ 아무튼 VF-4 기체는 VF-1 기체를 잇는 차세대 주력기로 개발했다는 설정이다. 원래는 배트로이드 모드는 배제시킨 기체인데 플레이스테이션 마크로스 VFX 게임시리즈에서 배트로이드 모드가 나오면서 그 이후로 나왔던 레진키트나 피규어는 배트로이드 모드를 가능하게 만들어서 나왔다. 그렇다고 많은 제품이 있던 건 아니지만 아무튼 마.. 2019. 3. 29.
반다이X카카오 콜라보레이션 라이언 프라모델 얼마 전에 뜬금없이 반다이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프라모델 3종이 나왔다. 뭐랄까... 반다이 하면 왠지 메카닉 느낌이 물씬 풍기는 브랜드이긴 하지만 의외로 제법 귀여운 캐릭터들을 발매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라인 프렌즈도 아니고 카카오 프렌즈는 좀 의외였다. 익숙한 캐릭터이긴 하지만 사실 카카오톡 사용할 때에도 이모티콘은 거의 쓰질 않아서 캐릭터 이름은 전부 다 알지는 못 하지만 라이언은 언뜻 들어봐서 알고는 있었던 것 같은데... 라이언이 카카오 프렌즈 중에서는 인기가 제일 많은가? 아무튼 생소한 캐릭터도 아니고 가볍게 조립할 수 있는 프라킷으로 나와서 3종 모두 구입해봤다. 기본 버젼에 후드티, 머리띠 버젼으로 3종류다. 가격은 7000원정도였던 것 같은데 반다이 치고 이 정도면 비싼 편은 아니.. 2019. 3. 19.
페이유 핸들 충전기 (Feiyu Handle Charger) 이제는 오즈모 포켓 악세사리도 마지막이 되었으면 좋겠다 정말~ 페이유 제품이야 지금까지 한번도 실망 시킨 적이 없었고 찾아보니 오즈모 포켓에 사용할 수 있는 핸들 겸용 충전기는 페이유 제품 밖에 없더라. 그런데 문제는 이제 단종이 되었다는 것인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아직 판매하고 있는 곳이 있어서 언제 주문했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때쯤 받은게 오늘 ㅋㅋ 혹시라도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주문을 할 일이 있다면 주문해놓고 그냥 무념무상인게 정신건강에 좋을 듯 싶다. 페이유답게 제품 포장은 깔끔하다. 특별한 것이 없으니 바로 박스 오픈~ 안에는 핸들 차져의 간단한 설명서와 제품이 전부 핸들과 충전용 8핀 케이블이 들어있다. 그냥 봐서는 연장 핸들 같은 느낌인데 아무래도 배터리가 들어 있다보니 무게감은 제법 느껴진.. 2019. 3. 16.
PGYTECH 오즈모 포켓용 악세사리 오즈모 포켓 자체만 봤을 때에는 작은 사이즈에 제법 괜찮은 기능과 안정적인 짐벌기능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임에는 틀림이 없다. 하지만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는 여러가지 제약이 있어서 필수적으로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악세사리들이 생기게 된다. 비단 오즈모 포켓 뿐만 아니라 DJI 제품들을 보면 딱 사서 제품 자체만으로 개인 취향에 맞게 사용하려면 어쩔 수 없이 추가적인 악세사리들을 구입하게 되는데... 딱 내가 그렇다 ㅋㅋ 이걸로 끝이 아니라 배터리 그립도 기다리고 있고 오즈모 포켓용 와이드 앵글 필터도 기다리고 있다. 잘 사용할 것 같지만 점점 애물단지가 되어 가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 아무튼 오늘 받아서 후딱 포스팅~ DJI 제품에 맞는 악세사리들을 만드는 브랜드들이나 이름없는 알리익스프레스 제품들도.. 2019. 3. 14.
Polar Pro 오즈모 포켓 악세사리들 오즈모 포켓이 발매된지도 4개월정도가 되어 간다. 슬슬 마음에 드는 악세사리가 나올 것 같아서 여전히 구글링... 응? 이거 뭐지?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국내에서는 DJI 드론 짐벌용 필터를 판매하고 있어서 알려진 폴라프로(Polar Pro)라고 하는 브랜드다. 오즈모 포켓용 악세사리들이 제법 마음에 들어서 여러가지 중에 ND 필터, 삼각대 마운트, 짐벌 락 커버 3개만 일단 구입해봤다. 박스는 제법 고급스러운 느낌~ 먼저 삼각대 마운트부터 전체를 감싸는 구조는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핸들부분을 충분히 보호할 수 있게 디자인 된 것 같다. 재질은 플라스틱에 고무코팅을 한 것 같은 느낌이라서 장착시 오즈모 포켓에 스크레치가 생기는 것도 방지할 수 있어서 좋고 락버튼을 열고 위에서부터 오즈모 포켓을 넣고 .. 2019. 3.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