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4.25 애플워치4 44mm 카본케이스

애플워치4 44mm 카본케이스

My collection 2019.04.25 21:15

한동안 밴드 일체형 케이스를 잘 써왔다.

 

이제 슬슬 날씨도 좀 더워지는 것 같고 좀 가볍게 애플워치를 사용하고 싶어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애플워치4 44mm용 카본 케이스를 구입했다.

 

기존에 사용했던 애플워치도 카본케이스를 구입했었는데 애플워치4 카본케이스는 생각보다 빨리 나오질 않아서 깜빡하고 있다가 구입

 

사실 알리 익스프레스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진짜 여기 아니면 없을 것 같다 싶을 때나

 

구지 똑같은 제품을 더 비싼 가격에 살 필요가 없을 때에만 구입하는 것 같다.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 편이지만 배송은... '내가 주문했었나?' 싶을 정도의 기간이면 내 손에 들어오는 건 단점 ㅋㅋ

 

 

 

 

 

알리 익스프레스에서는 확실히 브랜드명은 좀 무의미한 듯 싶네

 

제법 단단한 케이스에 담아서 왔는데 상표는 전혀없다.

 

 

 

 

 

 

 

 

 

 

박스를 열면 비닐에 싸인 카본케이스가 전부

 

 

 

 

 

 

 

 

 

 

다른 건 몰라도 카본케이스 하나만큼은 품질이 좋은 것 같다.

 

가끔 피드백을 보면 단차가 안 맞는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문제는 없음

 

 

 

 

 

 

 

 

 

 

 

 

 

 

 

 

 

 

 

 

재질이야 카본이니 말할 것도 없고 마감도 확실히 좋은 편이다.

 

다만 케이스 하단 부분이 얇은 편이라서 부딪치거나 하면 부러지지 않을까 그건 좀 신경쓰이네

 

 

 

 

 

 

 

 

 

 

두께 역시 굉장히 얇은 편이라서 거의 스킨같은 느낌이라서 좋음

 

 

 

 

 

 

 

 

 

 

작년 12월에 도쿄여행 때 구입했던 밴드를 이제서야 사용하게 된다~

 

 

 

 

 

 

 

 

 

 

 

지금까지 잘 사용해왔던 Clayco 일체형 밴드~

 

왠만하면 잘 추천하지 않는데 완전 컴팩트한 느낌만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가격도 적당하고 밴드도 필요없어서 굉장히 좋다.

 

어디 부딫치거나 하는 것도 거의 신경 쓸일이 없을 정도로 좋은 제품인 것 같다.

 

나중에 다시 잘 사용해야지~

 

 

 

 

 

 

 

 

 

 

카본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두꺼운 느낌이 없어서 좋다.

 

 

 

 

 

 

 

 

 

 

 

 

 

 

 

 

 

 

 

 

옆면 버튼이나 스피커 홀도 단차없이 잘 맞아서 다행이고

 

다만 끼울 때에 용두부분을 먼지 끼우고 반대쪽 스피커 부분은 살짝 밖으로 밀어주면서 끼워야 문제없이 끼울 수 있으니

 

참고하는게 좋을 듯~

 

 

 

 

 

 

 

 

 

 

아이폰도 줄창 스페이스 그레이

 

애플워치도 스페이스 그레이~ 무슨 그레이 컬러에 환장한 건지~ㅋㅋ 빨간색 밴드와도 잘 어울린다.

 

코끝이 시큰해지기 전까지는 당분간 이걸로 사용할 생각~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