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3

투알텍 아이폰 6S 카본 케이스 (2R-Tec iPhone 6S carbon case) 확실히 요즘은 뭔가 화려한 케이스보다는 튼튼하고 심플하며 충격에도 강한 아이폰 케이스들을 쓰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게다가 복잡한 과정없이 깔끔하게 한번에 끼울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느낌도 들고 사실 개엔적으로 투알텍 제품들이 처음 보는 제품은 아니다. 아이폰 6S로 바꾸기 전부터 카본 케이스를 두루 찾아보고 있었고 마침 찾아내긴 했는데 독일제품이라서 해외배송이 좀 어려운 것도 있고 그 당시에도 가격은 만만치 않아서 그냥 구입하지 않았었는데 요즘 들어 문득문득 생각나는 카본 때문에 결국은 구입하게 되었다. 근데 뜬금없이 아이폰 6S???라고 할지도 모르겠지만 6S 이후로는 솔직히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별로 들지 않더라. 요즘 여유가 없는 것도 있긴 하지만 아무리 애플제품을 좋아하는 나로서도 과하게 .. 2019. 9. 20.
나이키 Shox BB4 QS 토론토 랩터 어제는 온종일 비가 내렸다. 음... 이제 여름의 끝자락인가? 슬슬 선선해지고 쌀쌀해지고 추워질 일만 남았다. 얼마 전에 샥스 BB4 토론토 랩터를 발매한다고 했을 때 구입할까 말까 고민하는 중에 오리지널 컬러도 발매한다고 하길래 좀 고민하고 그냥 토론토 랩터 컬러로 구입했다. 오리지널 컬러는 진작에 실컷 신어봤으니 아마도 빈스카터의 마지막 시즌이 될지도 모를 것 같아서 구입 박스는 별 다른 것 없다. 처음 박스을 열고 봤을 때에 느낌은 '어디서 본 컬러 조합인데...'라고 생각했는데 아마 샥스 VC4 토론토 랩터 컬러 조합인 것 같더라. 빈스 카터가 신었던 것과는 약간 다른 부분이 있기는 한데 전체적으로 컬러 밸런스는 좋은 것 같다. 좀 아쉬운 건 발등 부분은 퍼플로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 .. 2019. 9. 11.
PE-DX10 제트포스 리바이브 커맨더 (옵티머스 제트프라임) 여전히 무비판 트래스포머 시리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제법 퀄리티 높은 제품들도 많이 나오고 있다. 게다가 첫편 시리즈들이 나오다보니 앞으로도 끊임없이 나올 것 같은데 트랜스포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식들이 아닐까 싶네 아무튼 우연히 검색하다가 찾은 제트프라임인데 해외에서는 발매는 되었고 조금 느즈막히 국내에도 들어왔다. G1 시리즈 스타일은 좀 투박하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딱히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G1 스타일로 제트프라임을 만든 이 제트포스 리바이브 커맨더는 꽤 눈길이 가서 구입해봤다. 제품 사리즈에 비해서는 박스가 제법 큰 편이다. 뭐 특별한 건 없고... 아무래도 자동차 모드로는 박스가 커질 것 같아서 그런지 이렇게 패키징이 되어 있고 일단 옵티머스 프라임부터~ 분명히 G1 스타일은 .. 2019.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