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4

샤오미 유핀 스마트 카운터 푸쉬업바 샤오미 CCTV와 전동 드라이버 구입하면서 요즘 운동을 너무 안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겸사겸사 흔히 말하는 'AB 슬라이드' 운동기구를 같이 구입했다. 가격 차이는 얼마 나지 않고 운동을 어느 정도했는지 알 수 있는 정보창도 있어서 구입했는데... 일단~ 아무래도 운동기구다 보니 박스는 제법 크다. 푸쉬업바 본체, 일체형 손잡이 그리고 무릎보호용 패드가 전부~ 뭐랄까... 건담의 건탱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다. 윗쪽에는 정보창이 있고 카운터나 소모한 칼로리 그리고 미리 세팅을 해놓고 맞춰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중국어라서 도저히 모르겠음... 번역해서 알아봐야지 뭐~ 혹시나 해서 열어봤는데... 내부 마감은 그냥 그렇다. 버튼 하나로 모드를 변경하거나 셋팅을 할 수 있다. 그냥 봤을 때에는 .. 2019. 10. 22.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홈 카메라 CCTV 2019년형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와 같이 구매한 2019년형 샤오미 스마트 홈 카메라~ 일하는 곳에서 사용하는 CCTV가 있긴한데 추가하자니 이래저래 비용이 많이 드는 것 같고 샤오미 제품의 경우는 고정형이 아닌 회전형이라서 1개로도 나머지 카메라의 사각지대를 충분히 커버할 수 있어서 구입했다. 알리 익스프레스나 큐텐에서 제품을 받을 때에는 항상 박스 어딘가가 구겨져 있다. 뭐 제품에 문제가 있던 적은 없지만 무슨 도장 찍듯이 항상 그런게 이상하네... 아무튼~ 본체, 악세사리, 사용 설명서와 QR 코드 메뉴얼 이게 전부 11자형 플러그와 5핀 케이블(대략 100cm는 넘는 것 같음) 그리고 천정에 고정 시 사용할 마운트 어댑터가 들어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들은 하단부가 커피잔 뒤집어 놓은 듯한 둥글둥글한.. 2019. 10. 19.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최근 샤오미 미에어3를 사면서 이것저것 눈독들이는 것들이 있는데 그 중에 스마트 홈 카메라랑 전동 드라이버를 먼저 구입했다. 환경센서 측정기까지 같이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샤오미가 이런 가전제품의 스마트 시스템 구축을 정말 잘 해놓은 것 같다. 나중에 또 얘기할 기회가 있겠지만 일단 가격적으로 부담되지 않으면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키트들이 정말 많더라. 그래서 요즘 이것 저것 더 알아보고 있는데 당장 필요한 것들만 구입~ 위하 드라이버 세트처럼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꼭 필요할 때가 생기는 전동 드라이버를 구입했다. 가격도 그다지 부담스럽지 않고 기능 복잡하지 않고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함이 좋은 것 같음~ 기본적으로 보관 케이스를 준다. 내용물은 드라이버 본체, 비트 그리.. 2019. 10. 19.
샤오미 미에어3 공기 청정기 ( Xiaomi Mi Air Purifier 3) 여태껏 미세먼지는 그다지 신경쓰고 살지는 않았다. 집에서도 역시 마찬가지이고 어머니도 가끔 환기를 시켜야 할 때는 미세먼지고 뭐고 '열어~'하시는 상남자 스타일 ㅋㅋ 그래도 자식인지라 일단 일하는 곳에서 먼저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하나 더 구입할 생각으로 찾아봤더니 샤오미가 요즘은 거의 대세인 것 같다. 비단 공기청정기 뿐만 아니라 소소한 스마트 기기들도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은 듯~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일할 때 미세먼지도 미세먼지이지만 전에 구입했던 샤오미 공기측정기로 요즘 TVOC 수치와 이산화탄소 수치가 갑자기 높아지는게 영~ 거슬려서 구입하긴 했다 사실 DIY 키트로 구입을 먼저 했다가 효과가 없어서 다시 구입한 거~ㅋㅋ 미세먼지는 DIY키트도 .. 2019.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