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5

인스타 360 ONE R 카메라 (INSTA360 ONE R) 처음 나왔을 때 360도 카메라는 다소 생소한 제품이었다. 하지만 이제는 액션카메라에 견줄만큼 상당히 보편화되었다고 할 수 있겠다. 아마 처음 360도 카메라가 나왔던 것은 리코 브랜드에서 세타 시리즈로 나왔던게 처음으로 알고 있다. 얼추 2013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데 나 역시 리코 세타SC, S, V를 사용해봤고 최근에는 1인치 센서를 넣은 Z1을 발매했다. 인스타360 시리즈들은 익히 알고 있었고 아마 펀딩으로 시작했던 것 같은데 최근 ONE X로 360카메라의 정점을 찍고 그 이후 모듈형 카메라를 내놓은 것이다. 음... 뭐랄까 리코 세타 시리즈는 잔잔한 바다와 멋진 풍경 속에서 그 분위기를 만끽하는 카메라라고 한다면 인스타360 ONE R은 거친파도에 물살을 가르고 싶은 서퍼의 열정을 불.. 2020. 1. 31.
웨이장 블랙 애플 옵티머스 프라임 (Wei jiang Balck Apple Optimus Prime) 이번에 웨이장에서 나온 옵티머스 프라임이 제법 주목을 받고 있다. 아마 작년 11월 쯤에 발매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제 슬슬 물량이 풀리는 느낌인데... 아무튼 이번에 나온 옵티머스 프라임은 제법 완성도가 높은 것 같아서 어떤지 궁금해서 구입해봤다. 일단 트럭모드는 기존에 나왔던 다른 브랜드들과는 크게 차이점은 없는 것 같다. 기분 타일지도 모르겠지만 디테일이 좀 더 많아지고 세분화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범퍼쪽에 안테나 비슷한 것도 그렇고 작은 라이트까지 세세하게 표현한 걸 보면 아마도 트랜스포머 1의 옵티머스 프라임의 마지막 버젼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할만큼 괜찮다. 트럭 하부는 기존에 다른 브랜드들이나 메커니즘은 비슷해서 큰 차이는 없는 것 같다. 아무튼 군더더기 없기 깔끔하다. 트럭모드는~ 자~ .. 2020. 1. 18.
CCS 토이즈 로켓메카 (Wazzup Family CCS Toys Rocket Mech) Wazzup Family Q-mech Aggy 이후로는 딱히 새로운 캐릭터가 없어서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요즘 갑자기 생각이 나서 검색해봤더니 작년 12월 말쯤에 새로운 캐릭터를 발매했다. 사실 국내에서는 '초합금 닭'으로 불리우는 Q-mech Aggy는 최근 배트맨, 슈퍼맨 그리고 울트라맨까지 콜라보해서 나온 걸로 알고 있는데 딱히 관심이 가진 않더라 처음 발매했던 오리지널 버젼(이라고 해야 하나?)은 중국 웹사이트 마스코트을 베이스로 만든 것이었는데 '닭'(?이라는 단어보다는 치킨이라는 단어가 더 땡기는데...)을 모티브로 했다면 그 캐릭터로 계속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뭔가 뒷심이 부족한 라인업이 되는 것 같아서 구지 구입해보고 싶은 생각이 없었다. 아무튼 연말에 주문해서 어제 받고 바로 포스팅~ '합.. 2020. 1. 11.
이니스프리 프라임 키트 Wonderful Green (Innisfree Prime Kit) 월말부터해서 월초까지 이니스프리로 달리는 느낌이네~ 아마 12월쯤에 신청했던 키트를 오늘 받았다. 사실 작년에 받았던 키트들은 좀 그냥 그랬고 올해는 어떨까 궁금했는데 받아보니 구성은 나름 괜찮은 것 같다. 정작 내가 쓸게 없는게 문제지 ㅋㅋ 일단 박스는 굉장히 심플하다. 디자인만 본다면 왠지 리볼텍 단보같은 느낌이다. 말 나온 김에 리볼텍 단보로 콜라보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모르겠네... 일단 파우치는 그린컬러~ 지퍼 손잡이 부분에도 캐릭터가~ 볼 때마다 리볼텍 단보야... 자~ 일단 개봉을~ '정초부터 무지 달리시네~' 파우치는 케이스로 끝인 줄 알았는데 안에 미니 파우치가 더 들어 있고 블루베리 선크림 본품 사이즈, 그린티 슬리핑 팩, 화산송이 모공 토너, 용암해수 에센스, 링클 사이언.. 2020. 1. 6.
이니스프리 2020년 디즈니 한란/비자 시카 럭키박스 이니스프리 미키 박스 예약에 이어서 오늘부터 럭키박스로 판매를 시작한다. 작년 토이스토리에 올해는 미키마우스라면 올해도 계속 디즈니 캐릭터로 기대해봐야 하는 걸지도 모르겠네 아무튼~ 한란 럭키박스와 비자 시카 럭키박스 딱 봐도 뭔가 디즈니 컬러라는 느낌이 물씬 풍긴다~ 먼저 한란 럭키박스부터~ 뭔가 사이즈가 피크닉 가방 사이즈인 것 같은데 간단한 도시락 가방으로 좋을 것 같다. 케이스를 열면 기본적으로 한란 인리치드 크림이 들어 있고 그 외에 한란 슬리핑마스크, 한란 핸드크림 그리고 한란 아이크림 중에 한개의 본품이 더 들어가 있다. 아쉽게도 고를 수는 없고 랜덤임. 화장솜은 기본으로 들어가 있고 케이스 밑에도 화장솜이 있으니 잊지마시기를~ 비자 시카 럭키박스~ 비자 시카 컬러와 동일한 것 같은데 좀 더.. 202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