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llection

HG RX-78 시즈오카 한정판 외~

by 분홍거미 2010. 8. 7.

작년 오다이바 건담의 경우는 도쿄내였기 때문에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이 왔다 갔었다.

가기 전까지만해도 아무리 시즈오카라고 해도 꽤 많이 몰릴 것으로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많이 붐비질 않아서 여유롭게 구매할 수 있었다.

게다가 오다이바 한정의 경우는 1명당 1개로 제한되어 있었지만

시즈오카 한정의 경우는 제한이 없어서 편하게들 구입하고 있었다.

작년 오다이바 한정과 프로포션은 차이가 없다.

단지 빔샤벨이 추가 되었다는 것 외에는...

당연히 박스아트는 후지산을 배경으로 빔샤벨을 들고 있는 모습이라서 나름 매리트는 있다고 생각하지만

킷 자체는 일반 HG RX-78을 사용하였고 오다이바 한정에 추가부품이 들어가 있는 정도다.


일단 박스를 열어보고~

다시 확인 해봤지만 오다이바 한정판과의 차이점은

베이스에 빔샤벨로 녹아내리는 부품 파츠가 추가된 것 외에는 차이가 없다.

아! 그리고 데칼은 당연히 바뀌었다.


같이 동봉되어 있는 광고지~


메뉴얼에는 도색을 위한 정보들...

그리고~~~~~~~~~~~~~~!


같이 판매되고 있던 SD 타입 시즈오카 건담이다~ㅋㅋ


오~ 이 녀석이 의외로 신경 좀 썼나보다. 후지산을 배경으로한 프린팅 라벨이 들어가 있다.


SD 타입 베이스는 녹아내리는 부분이 통짜로 같이 붙어있다.

SD킷임에도 불구하고 파트 분할이 잘 되어 있는 편이라서 먹선만 넣어도 괜찮을 듯 싶다.

다만 바디 화이트 부분이 약간 비취색인 건 좀 의문.... 혹시 짐?????


그리고 이 모든 제품들을 만들어 내는 인젝션 머신도 판매해서 하나 집어왔다.

뒷배경은 시즈오카에 있는 반다이 공장인데...

견학 좀 해볼까 싶었는데 추첨을 통해서 가능하다고 해서 걍 패스~


인젝션 머신은 생각보다 심플한 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