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시즈오카현에 대한 관광 정보~!

by 분홍거미 2010. 7. 20.

이래저래 4일 동안 여행계획에 시즈오카가 들어가게 되어서

관련 책자를 찾아보긴 했는데 시즈오카에 대해 상세히 나온 책들이 없어서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다.

그래서 검색하다보니 시즈오카현 서울사무소가 있는게 아닌가~ㅎㅎ

바로 여기~! 시즈오카 가이드- http://www.shizuoka-guide.com/korean/

그저 후지산으로 유명하고 반다이 생산공장이 있는 정도만 알고 있는 나에겐 오아시스 같은 존재였다~ㅋ

게다가 관련 정보 책자를 부탁하면 보내준다고 해서 양해를 구하고 오늘 받았다~

책 한권일 줄 알았는데 뭔가 두툼하다~!


우오~ 생각보다 많은 정보지와 책이 들어 있더라~


이즈동해안과 시즈오카 전반적인 관광에 대한 정보지이고


시즈오카 공항과 후지산 등반시 유의사항과 안내 책자~


온천과 시즈오카시 관광 안내지 그리고 시모다 가이드


시즈오카 가이드 맵이 따로 있다. 대충 살펴봤는데 주요위치의 주변들이 상세하게 나와있다.


이건 메인으로 보이는 시즈오카 가이드북~

생각보다 많은 정보가 들어 있어서 뭐부터 봐야할지 고민이다~^^

일단 하루 일정으로 돌아볼 예정이지만 대충 받은 느낌은 하루만으로 시즈오카를 다녀왔다고 하기엔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가 있는 곳이 아닌가 싶다.

다음에는 꼭 시즈오카 중심으로 가봐야겠다. 미리 알았다면 좋았을 것을~ㅋ

ps : 이 자리를 빌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안내책자를 보내주신 시즈오카현 서울사무소에 감사드립니다~!!! (__)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엑스 건프라 전시회~  (10) 2010.07.25
코엑스 건프라 전시회~  (4) 2010.07.25
달 사진~  (2) 2010.06.21
김주원 작가 개인 사진전 `WHITE`  (2) 2010.06.01
베어링 구입~ㅋ  (2) 2010.05.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