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2009 코리아 뮤직 라이브 페스티벌 with EOS-7D

by 분홍거미 2009. 10. 18.

뜬금없이 락 페스티벌에 토시가 온다고 해서... 좀 의외였다.

또 인디때 노래를 부를 거라면 안 오는게 좋을 거라 생각했는데 나름 분위기에 잘 맞는 노래를 들고 왔고

반응도 꽤 좋았다. 가장 맘에 들었던건 도쿄돔을 쩌렁쩌렁 울려대던 그 때 목소리만큼이나 좋았다는 거~ㅋ

그 외에도 크로우, 디아블로, 닥터코어 911, 트랜스 픽션 밴드들도 정말 멋진 공연을 보여준 거 같다.

가끔씩 생생한 라이브를 즐기는 것도 나쁘진 않은 거 같다.

퇴근하고 바로 간 거라서 차를 안 가져갔더니만 이건 뭐 교통편이 무지 안 좋아서 고생 엄청하고~

강바람 춥다는 걸 깜빡하고 얇게 입고 가서 입 돌아갈 뻔~

그래도 즐거운 공연이었다. 다음에도 이런 공연이 자주 있으면 좋겠다.

물론 교통편이 좋다는 전제조건 하에~ㅋㅋㅋ








분위기 무쟈게 잘 끌어내던 디아블로~! 목소리 완전 쵝오!





트랜스 픽션도 상당히 호응이 좋았다.

실제로 보니 키도 크고 기럭지도 완잔 아우토반~ㅎㅎ







동영상 찍은 거 몇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