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2009 코리아 뮤직 라이브 페스티벌 with EOS-7D

by 분홍거미 2009. 10. 18.

사실 날씨가 춥기도 하고 강바람이 좀 불어서 그런지 토시 순서는 좀 늦어질 거 같아서 걍 가려고 했었는데

좀 더 기다려보자고 해서 일단 기다렸는데

기다린 보람은 있었다~ㅋㅋ






이건 뭐 인디 앨범 노래 부르는 거 아닌가 엄청 신경쓰였는데

나름 페스티벌에 맞는 노래를 불러서 괜찮았다. 목소리도 흡사 헤체 전 전성기 때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좀 놀랐다. 암튼 앞으로도 계속 달려주길!!!





















배우 임호가 토시의 절친한 친구라는 얘기는 좀 의외였다. 실제로 보니 잘 생겼더라.

왕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느낌~ㅋ

페스티벌 분위기와 안 맞을 거 같아 죄송하다고 하면서 신승훈의 'I Believe'를 불렀는데 노래도 잘 하더라는~

12월에 토시공연에 게스트로 가게되었다는데 암튼 다시 생각해도 의외...





모노포드 가져가려다가 귀찮아서 손각대로 찍느라 팔 빠지는 줄 알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