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llection

Wall-E의 연인(?!) 이브~

by 분홍거미 2008. 8. 1.


자석합체 버젼으로 사려다가 나중에 사지~ 하고 담날 가봤더니 품절~ㅡ,.ㅡa

걍 마트로 갔는데 자석버젼보다는 이 녀석이 월-E와 스케일도 비슷하고 표정도 있어서 이 녀석~아니 이 언니로 업어왔다~ㅋ

자석버젼보다는 악세사리가 조금 더 들어 있는 거 같았다.



뒷면에는 간단한 메뉴얼과 동급 시리즈들 홍보 사진들~ 중간에 바위는 예고편 보면 알 수 있을 듯~ㅋ



아직 영화를 보질 않아서 이브가 여자타입인지 남자타입인지(?! ㅎㅎ) 알 수는 없지만

일단 모양새를 봐서는 상당히 여성스러운 편이다~



옆모습 역시 정면과 후면과 크게 다를게 없다~



중간의 버튼을 누르면 가슴부분이 열린다...



일단 팔을 살짝 꺼내주고~




흡사 대학교 졸업앨범을 찍는 듯한 포즈로~ㅋㅋㅋ (언제적 얘기다냐~ㅋㅋ)



뒷면의 버튼을 누르면 앞면 가슴부분이 열리는데 용도는 영화를 봐야알 듯~ㅋ



몸체 외 악세사리들~



전구가 포함된 이유는 뭐~ (영화를 봐야~~~ 알았다~ 본다 봐~ㅡ,.ㅡa)



역시 이유를 모를 구두를 이용한 화분 하나~ㅋ



걍 내 맘대로 설정샷~ㅋ



이 바위는 예고편을 보면 금방알 수 있다~






대충 뽀샵~ㅋ (귀찮아서~ㅎㅎ)






얼굴 표정이 바뀌기 때문에 가동률은 좋은 편은 아니지만 다양한 포즈와 프로포션이 가능할 듯~ㅋ





예고편에서 보면 오른쪽 팔이 무시무시한 캐논포 내지는 플라즈마 건(?)으로 변형이 되는데 교환파츠식형태로

바꿀 수 있다~



얍삽한 표정도 연출 가능~ㅎㅎ (진짜 얍삽해 보인다 ㅋㅋ)



이런 엉뚱한 표정도~^^



머리를 수직으로 눌러주면 6가지 표정을 표현할 수가 있다. 분명 아이들用 장난감임에는 틀림이 없지만

영화나 옛향수를 비춰 본다면 충분히 키덜트들의 구매욕구를 끌어낼 수 있는 아이템에는 틀림이 없다~

일단 영화 좀 봐보고 다양한 설정샷 좀 찍어봐야겠다~

민둥머리에 얼굴부분은 클리어 파츠라서 스트로보를 사용하면 영~ 이상하게 나오는데 답이 없다~ㅠㅜ

'My colle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닥 포트라 160NC  (2) 2008.08.27
아이리버 SPINN  (0) 2008.08.01
월-E 디테일 사진~  (0) 2008.07.31
월-E 피규어 개봉기~  (7) 2008.07.31
e420用 속사케이스& 스트랩, 25mm F2.8 팬케잌用 후드,필터&캡  (4) 2008.07.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