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k Story

날도 풀리고 했으니 다시 시작~

by 분홍거미 2012. 3. 4.

슬슬 대회도 참가해야하고 너무 오랫동안 쉬어 버려서

괜찮을까 고민 좀 하다가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강으로~

작년 10월에 춘천대회 나가고 그 이후로 처음 타본다.

적당히 추우면 종종 가려고 했는데, 이건 뭐 엄두도 못 낼정도로 추웠다. 이번 겨울은...


날씨가 꽤 풀려서 그런지 아침부터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많다.



바람을 등지고 달리다 보니 씐나게 달렸다~ㅋㅋ




신나게 달리다가 문든 여의도까지 오니까 생각나버렸다.

돌아갈 때 어떻하냐? ㅎㅎ

완전 퍼져서 와버렸다. 이제 아주 추울 일은 없을 것 같으니 자주 나가야지~

댓글3

  • 파란우체부 2012.03.08 09:36

    축하합니다~!! <br>파란 첫 페이지의 ‘ 블로그’ 코너의 오늘의 블로그로 선정이 되셨습니다.<br>http://www.paran.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br>앞으로도 파란블로그 많이 사랑해주세요^^*
    답글

  • HappyVirus 2012.03.13 17:43

    오잉~~~ 인라인 탈 시간도 있구먼..^^ 잘 지내지???
    답글

    • 분홍거미 2012.03.14 00:48

      대욱이형~ 오랜만이야~^^<br>4월이 있는 대회 함 나가보려고 슬슬 타봐야지~ 벼락연습~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