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llection

리볼텍 단보 미니시리즈 신제품들~

by 분홍거미 2015. 4. 8.

최근 신제품들이라고 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긴 하다


여행갔을 때 요츠바 오프스토어에서 구입했던 것들을 이제서야 사진찍어서 정리 중~


그 중에 단품으로 구매했던 미니시리즈들부터~








젖소버젼 미니, 카이요도 50주년 미니, 마루이시티 한정 미니 총 4개










일단 젖소버젼부터~


얼핏 봤을 때 만화에서 나왔던 동물 중에 하나여서 나온 것 같은데 자세히는 모르겠다.


왠지 풀밭에서 찍으면 딱일 것 같아서~^^










그리고 50주년 단보 미니와 마루이시티 한정 미니 박스


단보는 각각 버전은 달라도 사용하는 박스는 다 똑같으니 회사 입장에서는 효율성 하나는 좋을 것 같다


스티커 덜렁 붙여주면 끝이니까










왼쪽이 검은 소, 오른쪽이 흰소 버전











페인팅만 다르고 기능이나 가동되는 것은 기존의 단보 미니와 차이없다.



















카이요도 50주년 버전 역시 프린팅만 다를 뿐~




















그러고 보니 64년부터 시작했네


요즘 보면 카이요도도 주목받는 시리즈들이 많아졌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없어서 다행이지만~




















마루이시티 한정 단보 미니~










특별한 것은 없는데... 저 마루이시티 마킹 위치를 살짝 바꿔놓고 9가지 버전으로 판매 중이더라 ㅋㅋㅋㅋ


하여튼 상술하나는 못 따라갈 듯~ 오기로 다 살까 생각하다가 그냥 정면 버전만~










단보 좋아하는 사람들은 버전 별로 모으는 것도 재미가 쏠쏠할 것 같다.


다만 사진 소품용으로 사용한다면 그냥 노말버젼이 가장 좋은 듯~


카이요도는 캐릭터 하나 제대로 잡은 듯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