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verse

주말에 허탕치고 달이나 찍었다~ㅋ

by 분홍거미 2012. 1. 10.

사실 주말에 오리온 성운 좀 찍어보려고 강화도에 갔었다.

한시간 반정도를 달려서 강서중학교에 도착, 대충 극축 맞추고 찍어보려고 하는데 뭔가 이상하다...

적도의 고정 나사가 꼼짝을 하지 않는다~ㅎㅎ

결국 20분만에 다시 집으로 돌아와서 봤더니 안에서 휘어져서 움직이질 않더라~ㅜㅡ

오며가며 시간버리고 기름값 날리고~ㅋㅋ

확 그만둘까 싶다가 오늘 수리받고 달덩이나 찍어보자 생각하고 잠깐 나갔다왔다.

확실히 직초점은 샤픈 조금만 주면 디테일이 좋다.


갑자기 연무가 끼여서 맑은 상을 얻기는 좀 힘들었지만 나름 괜찮은 것 같다.


간만에 동영상도 씐나게 찍어보고~

조만간 다시 오리온 잡으러 다시 가보련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