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ever Macross

VF-25 알토기 아머드 팩

by 분홍거미 2009. 10. 11.

아직도 왜 이 녀석 파츠를 혼웹한정으로 팔아먹을 궁리를 했을까 생각하면서

일단 개봉~!

오즈마 아머드 팩에 비해서 특이한 점은 없다~ㅋ

전형적인 반다이의 색놀이의 희생양이 되는 종목이 마크로스 아닌가 싶다~ㅋㅋ


아머드 팩의 매력은 아마도 수없이 뽑아내는 고속탄과 육중한 몸매가 아닌가 싶다.

개인적으로 마크로스 아머드 팩 시리즈들 중에서는 VF-25가 가장 잘 어울리는 거 같다.



정면에서 봐도 아주 두툼하다~!



윙에 장착되어 있는 부스터의 용도는 말 그대로 기동력과 공격력의 적절한 밸런스이기도 하지만

애니메이션을 보면 핀 포인트 베리어까지 되는 거 같더라. 물론 딱한번 나오는 거지만~ㅋ



뒷모습은 이제 지겹다~ㅜㅡ



원래 팩 미장착시 가장 흐느적거리던 녀석이 알토기였는데

아머드 팩을 끼웠을 때는 약간 수정된 오즈마기보다 더 안정적이다. 이거 왠 일???? ㅎㅎ



아머드 팩 거워크 모드시 팔의 가동은 거의 포기하는게 속편할 듯~ㅋ



흐느적거리는 다리를 고정시키기 위해서 등판 아래와 종아리 윗부분을 연결시켜서 고정 시키는 부품이 따로 들어있다.

잔머리는 잘 굴리는 거 같다 아주~ㅋㅋ





확실히 원작에 비해서 상당히 육중해 보이는 건 다소 아쉬운 부분...,

1/72 킷이 오히려 팩 장착시 절당한 볼륨감과 외형을 잘 표현해주는 거 같다.



아마 대기권 내에서 이 부스터를 사용하면 몸이 뒤로 넘어가느라 무지 바쁘실 듯~



VF-1에 비해서 비약적인 발전이 아닐 수 없다.

팩을 장착하고도 변형가능하고 본체 자체도 크기가 많이 커져서 그런지 고속탄의 발수도 상당히 많아진 느낌...



대충 찍어놓고 뽀샵 좀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급 귀찮아져서 패스~ㅋ



25화 대충 설정샷~



25화에서 가장 클라이막스는 미셸의 스나이퍼건을 들고서부터가 아닌가 싶다.

이로써 스컬소대는 일단 수집완료...

단체샷이라도 한번 찍어야 하는데 4개 다 꺼내놓고 찍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현기증이~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