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

도쿄여행 둘째날 - 지브리 박물관 & 아키하바라 & 오다이바

by 분홍거미 2009. 8. 13.

미타카 역에서 아키하바라쪽으로 바로 오기위해서 전 전거장인 오차노미즈 역에서 하차~

사실 여기 근처에 점심먹을 곳을 알아놨었기 때문에~ㅋㅋ

마츠에이테이 음식점으로~!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 않다. 일단 냉수 한 잔 받아주시고~



미리봐뒀던 카키아게를 시켜놓고 메뉴판을 보니 오므라이스, 카레음식, 돈까스들도 있다~



이것이 카키아게!!! 계란으로 반죽한 빵 안에 돼지고기와 양파를 집어넣어서 튀긴 거 같은데...



일단 갈라봤다. 덩어리도 크고 맛은 약간 심심하지만 소스와 곁들어 먹으니 꽤 맛난다!

가격도 900엔으로 크게 비싸지 않고 밥추가해서 먹으면 든든하게 한 끼 해결!!!



근처에 식당이 없어서 그런지 그냥 지나쳤다가 자세히 보고 알았다.

암튼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헛탕치지 않을 수 있었다~^^



오차노미즈에 내린 이유는 점심도 점심이지만 근처에 성당이 있어서 잠깐 들어가보고 걸어서 아키하바라에 도착!

여지없이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날은 덥고 습하고~ㅜㅡ



오홋~ 벌써 미쉘기 폴드부스터와 스피커가 나왔다. 난 언제 받을 수 있으려나...



그렌라간 시몬의 드릴~

물론 USB인데 용량치고는 너무 비싸~ 아무리 캐릭터 상품이라고 해도 1G 주제에 5000엔이 넘는다~ㅎㅎ



이것들 뒤집어 쓰고 돌아다니면 까무러칠 듯~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