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llection

이니스프리 럭키 로봇박스

by 분홍거미 2016. 10. 2.

이전에 씨드세럼이나 인리치드크림 럭키박스 행사하는 것은 있었는데

 

10월에 뜬금없이 럭키박스 행사를 시작했다.

 

안 그래도 날도 좀 추워져서 용암에센스 좀 써야겠다 싶어서 겸사겸사 구입~!

 

 

 

1번부터 27번까지 박스가 있는데...

 

내가 받은 건 좀 크다???

 

 

 

 

 

 

 

 

총 27개 박스 중에 가장 큰 걸 받았다~ㅋㅋ

 

 

 

 

 

 

 

 

'뭐 또 샀냐?'

 

 

 

 

 

 

 

 

'럭키 박스 받았다... 그런데 제일 큰 거더라...'

 

'니가???'

 

아무튼...

 

 

 

 

 

 

 

 

박스가 제법 커서 후딱 열어봤는데

 

1번부터 9번까지 럭키박스가 들어 있더라. 이게 왠 떡?

 

지금까지 럭키박스 개봉해보면 그냥 무난한 정도였는데...

 

아마 올해 운은 다 쓴 듯~ㅋㅋ

 

 

 

 

 

 

 

 

 

 

 

 

 

 

 

 

9개 중에 7번 개봉~

 

스퀴즈 마스크 2장, 캡슐팩 2개, 알로에 리바이탈 키트 총 3종류

 

생각보다 구성품이 좋다.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나머지 번호는 천천히 뜯어볼 생각~!

 

행사는 5일까지 하고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 가능

 

매일 27번째까지 응모 가능하고 회원당 1번 밖에 안 된다고 함

 

이니스프리에서 구입할게 있으면 미리 구입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그나저나 내 올해 운은 이걸로 끝인 건가? ㅡ,.ㅡ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