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ever Macross

1/20 프라맥스 마크로스F 파이터 노이즈 콜렉션(Plamx MacrossF Fighter Nose Collection) 개봉~

by 분홍거미 2022. 1. 11.

 

마크로스 프론티어 이후로는 영 내 스타일이 아니라서 마크로스 제품을 구입한게 거의 없었다.

 

개인적으로 노래, 사랑 그리고 메카닉 밸런스를 정말 잘 맞춘 작품이 마크로스 프론티어라고 생각하는데

 

프론티어 시리즈가 끝난지도 꽤 되었고 어지간한 건 다 구입을 해봐서 딱히 눈에 들어오는게 없었는데

 

최근 프라맥스에서 파이터 노이즈 콜렉션의 첫번째 작품으로 알토 전용기인 VF-25F를 발매해서 구입

 

 

 

 

박스아트가 마음에 든다~

 

마크로스 프론티어에서는 이사무가 YF-19에 VF-25용 수퍼팩을 달고 나왔었고

 

최근에 공개된 마크로스 극장판에서는 맥스가 VF-29를 타고 나오는 장면이 나왔었는데

 

이쯤 되면 알토도 한번쯤은 나와줘야 하지 않을까 싶다.

 

 

 

 

 

 

 

 

 

 

기수부분만 있어서 그런지 파츠들이 큼직큼직하다.

 

 

 

 

 

 

 

 

가운데의 메탈봉은 랜딩이거에 사용하는 파츠인데 파이프 타입이 아니라 통자 메탈이라서 묵직하더라.

 

 

 

 

 

 

 

 

게다가 콕핏은 3분할이 되어 있고

 

 

 

 

 

 

 

 

메뉴얼과 데칼

 

습식데칼일까봐 엄청 신경쓰였는데 다행히 그냥 붙이는 타입이라서 안심~ㅋㅋ

 

 

 

 

 

 

 

 

콕핏 디스플레이 스티커는 총 6가지가 있는데...

 

아무래도 란카의 키랏(きらっ)~ 을 붙여야 하지 않을까 싶다~ㅋㅋ

 

지난 주에 그리 힘들지도 않은 권도1 커스텀하느라 진을 다 빼서 이걸 도색하긴 해야 하는데...

 

일단 컬러 맞춰서 캔 스프레이부터 사야할 듯 싶다.

 

조립과 도색은 좀 천천히 할 생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