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llection

김주원 작가 사진집 `WHITE` 블로거 스페셜 에디션

by 분홍거미 2010. 6. 10.

블로거 스페셜 에디션은 미리 예약은 해놓고

사진전에서 직접 감상도 하고 전시된 작품들 이외의 작품들은 사진집으로 볼 수 있어서 미리 보고 싶어서

구매했었는데 'WHITE'라는 주제하의 어떤 느낌을 표현하려고 했는지는 어느정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배송준비 관련 글을 올리셔서 잔뜩 기대하고 있었던 것을 드디어 받았다~ 하하~!

사진집 자체는 일반 판매용과 다른 점은 없다. 다만 블로거들을 위한 몇가지 추가된 것이 있는데~


이걸 어떻게 부르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전시와 관련된 장소와 기간 그리고 후원업체가 프린트 되어 있고

앞면은 역시 작품 중에 하나


이건 김주원 작가 작품 중에 4X6 사이즈 오리지널 프린팅이고 게다가 김주원 작가가 직접 서명한 품질 보증서까지 들어있다.

사진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작품의 가치보다는 자신의 작품의 노력과 열정을 거짓없이 담았다는 자부심에 대한 표현인 거 같아서 더 좋더라.

선정기준은 4X6 사이즈에 가장 잘 어울릴 거 같은 작품들을 선별해서 랜덤으로 담았다고 한다.

거기에 중복으로 구매하는 사람에 대해서는 겹치지 않게 했다고~ㅎㅎ

역시 신경 많이 썼다는 걸 알 수 있더라는~


그리고 사진집에는 싸인까지~^^

일단 미리 구매했던 작품을 봤는데 WHITE에 대한 묘한 느낌을 주는 사진집이었다.

슬슬 더워지고 있는 지금에 눈이 수북이 쌓여 있는 곳에 발을 묻고 카메라를 들고 가는 눈발이 날리는 듯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갤러리에서 직접 보는게 좋을 거 같다.

장소는

청담동에 위치한 봄갤러리~! 주소는 http://www.bomgallery.com

16일까지 한다고 하니 직접 보는 걸 추천~^^

그리고 12일과 13일에는 김주원 작가가 갤러리에 계신다고 하니 작품에 대해 궁금한게 있으면

직접 물어보는 것도 좋을 듯~ (목소리 아주 죽입니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