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Photo & Imaging 2010 - 서울국제 사진영상기자재전 -

by 분홍거미 2010. 5. 2.

이번에도 미리 사전등록해서 어김없이 다녀왔다~^^

이번 기자재전 느낌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컨셉이 주인 거 같았다.

그것도 좋긴 하지만 그래도 작년 후반기 이후로 적지 않게 새로운 시스템들이 많이 나왔는데

이걸 제대로 보여주는 건 거의 없어서 그런지 좀 아쉬운 부분이 아닐 수 없다.

암튼 일단 캐논 유저다 보니 먼저 캐논 부스로 고고씽~!

1D 계열 바디에서 5D까지 다양한 바디에 새로 출시된 렌즈들로 사진을 찍어보거나 동영상을 시현해볼 수 있도록

해놨다.


그 중에서도 젤 눈에 들어왔던 건 오두막이 아닌 신형 100mm F2.8 L IS USM 렌즈~


그리고 70-200mm F2.8 IS II USM 일명 아빠2~ㅋㅋ

대충 LCD로만 확대해서 봤는데도 화질 꽤나 좋을 듯 싶다.

그리고 생각보다 무겁지 않더라는게 신기~ㅎㅎ


익서스 시리즈들의 다양한 컬러들~


틸트렌즈 게다가 L렌즈~ 그러니 가격은 넘사벽~ㅎㅎ


이것도 틸트렌즈~


이거슨~~~~~~~~~~~~~~

200mm F1.8 USM 후속모델인 200mm F2.0 IS USM 엄청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아보이더라는~ㅋ

처음 출시 될 때 미친척하고 집어올까 생각했었는데

출시가격 보고 뒤도 안보고 패스~~~~ㅋㅋㅋㅋ


이거슨 나의 완소바디 EOS-7D~ㅋ

40D에서 동영상이 참 아쉬웠는데 딱 원하는 스펙이 제대로 나와줘서 후딱집어왔었던 기억이~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