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llection

무한도전 피규어 Vol.1

by 분홍거미 2010. 1. 16.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클레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해서 방영한 적이 있었다.

문득 드는 생각이... '이거 캐릭터화 하면 괜찮을 거 같은데...' 싶었는데 아무래도 그 당시 무한도전으로는

무언가를 상품화하는데에는 좀 무리가 있었다고 생각했었나보다

암튼 얼마 전에 전시회 갔을 때 중순쯤부터 멤버 피규어를 판매한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다가 몽창 집어왔다~ㅋㅋ

제품값 중에 제작비나 초상권에 관한 수익을 감안하더라도 일부 수익금은 좋은 곳에 쓰이리라 굳게 믿고 집어왔다~!

(안 그러면 담부터 안 삼~ㅋㅋ)

암튼 이번 제작도 그 때 클레이 애니메이션을 감독하신 김준문 감독께서 제작하셨다고 하는 거 같다.

기본적으로 수작업품이라 그런지 다소 깔끔하지 않은 부분도 있지만 나름 괜찮은 거 같다.

좀 아쉬운 건 스탠드 밑에 멤버별 싸인이라도 넣어줬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다.

말 그대로 프리미엄 에디션인데...

후딱 박스에서 꺼내어 단체샷부터~ㅋ

일단 메뚜기형이랑 노찌롱 빼고는 나머지 멤버들은 터질듯한 꿀단지 장착~ㅋ


어느 멤버는 좀 과한 느낌도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각 멤버별 특징을 잘 살린 거 같다.


일단 메뚜기 형부터~ㅋㅋ

표정을 아주 잘 살린 거 같다.





여섯개 중에 가장 으뜸은 당연 아버지다~ㅋㅋ

꼭 우스면서 '죽고 싶냐?'하는 표정~ㅋㅋ



오~ 자세히 보니 살짝 치아가 보이며 웃는 모습까지도 제대로 만들었다~ㅋㅋ

가끔 그러시던데~ㅋ


전체적은 느낌은 걍 '우이쒸~' 같지만 뭔가 독특한 느낌을 주는 거 같다.


요즘 돌+ I 에서 지능형 사기꾼으로 변모하고 있는 노찌롱~ㅋㅋ


실제로 만나면 다리가 저렇게 벌어질 거 같은 그런 느낌~ㅋㅋ


캐릭터도 턱을 엄청 길게 만들어 주셨다~ㅋㅋ


저 슈퍼맨 옷은 뭐 예전에 빨간 하이힐~ㅋㅋ


'My colle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RX-78 2.0 ver Milky Clear 코어 파이터  (6) 2010.01.31
줌코비 5  (6) 2010.01.17
무한도전 피규어 Vol.2  (4) 2010.01.16
포고로 몇 장 뽑기~  (2) 2010.01.03
대세는~ㅋㅋ  (6) 2009.1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