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

제주도에서 둘째날 Part 7 with EOS-40D - 성산일출봉 -

by 분홍거미 2008. 8. 11.


슬슬 올라가면서 주변를 찍어본다~ 사실 올라갈 생각하니 좀 깝깝해서 숨고르는 중~ㅋㅋ



이게 왠 횡재~ㅎㅎ 평소에는 구경하기도 힘든 구름에서 내리는 소나기를 볼 수 있었다~!!! 완전 감동~ㅠㅜ



한쪽은 이렇게 비올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한쪽에서는 청명한 하늘을 보여준다~ 이게 제주도에 묘미가 아닌가 싶다~ㅋ



점점 더 소나기가 굵어지는 거 같다...











멋진 광경을 흥분해서 찍다가 문득 든 생각이... 이쪽으로 비가 오면~ㅡ,.ㅡa 그것도 일출봉 중턱에 있었는데~ㅎㅎ



다행히 동쪽에서 서쪽으로 물러가는 소나기라서 안심할 수 있었다. 일출봉 꼭대기의 풍경은 역시 장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