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

2010 일본여행 둘째날 - 시즈오카 & 드림플라자 & 마루코짱 랜드 -

by 분홍거미 2010. 8. 11.

드림플라자 앞에는 유니클로 대형매장이 있었는데...

구경 좀 하고 싶긴했는데 완전 땀을 비오듯 흘린 터라 도저히 들어갈 수가 없어서~ㅜㅡ


관람열차도 있는데... 내가 갔을 때는 타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바깥쪽 2층에 올라가서 바다쪽으로 즐비하게 서있는 요트들 좀 찍어주시고~


실내로 들어왔을 때 떡~하니 버티고 있던 버즈~ㅎㅎ


1층은 음식관련, 3층은 이런저런 캐릭터 등등이 있었다.

2층은...뭐였더라???


이거 보니 어렸을 때 타고 놀런 비슷한 말이 있었는데... 기억이~ㅡ,.ㅡa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즐비해 있던 곳이었다.

다행히 땡기는게 없어서~ㅋㅋ


1층 초입에 있는 스시집이었던 거 같은데 이게 진짜로 있는 셋트라면~ㅎㅎ


그리고 3층에 같이 있었던 마루코짱 랜드~

잘 아는 만화는 아니지만 일단 들어가보기로!


캐릭터 상품 파는 곳에 있었던 마루코짱 시즈오카 사이다~!

하나 사서 맛볼까 하다가 냉장고에 넣고 파는 것도 아니여서 패스~ㅋㅋ



어여 들어와~ 손짓하는 마루코 쨩~


랜드 안에서는 과자를 먹거나 주스를 마시지 말라고 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