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

2010 일본여행 둘째날 - 시즈오카 & 시즈오카 건담 -

by 분홍거미 2010. 8. 12.

일단 입구쪽에서 눈에 들어오는 것이 있었다.

스프트 뱅크였던 걸로 알고 있는데 건담휴대폰을 예약하면 한정포스터가 모두 선물이란다~


그 선물중에 하나가 이 소프트뱅크 한정 건담이었던 것이다~ㅎㅎ


자세히 보니 내부 프레임은 전부 메탈~ 옆에 상자를 들어보니 상당히 묵직했다.


일단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내부는 이렇게...


1/35였던가? 암튼 같이 서있던 건담


초창기에서부터 RG까지의 RX-78 연대기도 볼 수 있었다.


일단 줄 좀 섰다가 내부에 들어갔는데

검은 박스들은 기존의 제품들 재료를 재활용차원에서 판매하는 거 같았다. 가격들은 비싼 편은 아니었고...


이건 SD 타입 한정... 생각보다 많이들 구매하진 않는 듯...


이것이 시즈오카 한정 건담~ 작년에 비해 갯수에 제한이 없어서 그런지 한개씩 구매하는 사람들보다는 걍 집히는데로

가져가는 거 같더라~ㅋ


그 외에 판매하던 과자들


이것도 과자였던 거 같은데...


비스켓 종류였던 거 같은데 케이스가 괜찮아서 그런지 많이들 사던...


빔샤벨타입 봉지커피도 팔고~ 별 결 다 팔아~ㅋㅋ


밤과자 같은 것도 있었고


RX-78이 프린팅되어 있던 셔츠도 판매중이었는데 선뜻 구매하는 사람이 많진 않았다.


오피셜 샵의 전경


기다리던 막간을 이용해 뒷모습 찍어주시고~


파노라마로도 찍어주시고~ㅋㅋ


건담까페라고 쓰여져 있었지만 판매품들은 전혀 상관없는 일반적인 아이스크림 등등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