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

2010 일본여행 첫째날 - 아사쿠사 & 실크푸딩 -

by 분홍거미 2010. 8. 8.

밥도 잘 먹었겠다.

슬슬 아사쿠사 주변을 돌아보고 도쿄역에서 신칸센 예매할 생각해 두고 둘러보기~ㅋ

여전히 많은 자전거들~


약국앞에 있던 개구리~ 케로짱과 코로짱이라고 써있던데 뭐하는 친구들인지는~ㅡ,.ㅡa


비오는날 어쩌구 저쩌구하는 거보니 그래서 비싼 신발...


텐동과 소바를 팔던 곳...

호기심이 생기긴했는데 방금 밥을 먹은 관계로 패스~ㅋㅋ


아사쿠사에는 확실히 이런저런 상품을 파는 곳이 많았다.



꽤나 유명한 아사쿠사 실크 푸딩샵~

원래 이런데 가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일단 봤으니 맛이라도~ㅋㅋㅋ


한글로도 쓰여져 있는 걸 보면 유명한 곳이 맞는 거 같다.

여러 종류중에 내가 고른 건 치즈푸딩~



330엔이라는 만만치 않은 가격이긴 하지만 느끼한 장어덮밥도 먹었겠다 망설임없이 구입


색깔은 약간 야쿠루트같은...


한숟갈 떠보니 탱글탱글한 푸딩~

맛을 깔끔하면서도 뒷맛이 참 좋았다.

맘같아선 종류별로 먹어보고 싶지만 워워~~~~


저기 멀리 보이는 아사히 슈퍼 드라이홀~

그저 생각나는 곳은 에비스~ㅋㅋ


분무기는 왜 걸려 있던 건지 아직도 의문~ㅡ,.ㅡa


센소지 초입이라고 할 수 있는 가미나리몬에는 인력거를 끄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물론 선뜻 타는 사람은 없었다. 하긴... 가격을 보니 뭐~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