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k Story

나이키 스타일 홍대에서 권도 그 두번째 응모~ - 음... 이번에는 되려나? ㅋㅋ -

by 분홍거미 2023. 4. 8.

요즘 단연 화제가 되고 있는 나이키 제품은 권도2(?!)가 아닐까 싶다.

 

컬러 첫 공개 때에는 닥터마틴이네 이걸 어떻게 신냐 말이 많았지만

 

권지용 파워가 어디가겠나? 적당히 거리감을 두던 분위기에서 응모에 불이 붙기 시작한 것 같은데

 

마침 나이키 스타일 홍대에서 응모가 있길래 나도 한번 가봤다.

 

아주 오래 전에 범고래 광풍 때 당첨 이후론 되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도 큰 기대는 하지 않지만

 

혹시 모르니~ㅋㅋ

 

 

 

오랜만에 상수역에서 내리는 것 같다.

 

기왕 온 김에 응모도 하고 간단하게 저녁 먹고 들어갈 생각이 기분이 들 뜸~

 

 

 

 

 

 

 

 

응모 대기줄이 제법 길었는데 응모를 시간당 인원수 제한없이 하다보니 생각보다 빠르게 들어갈 수 있었다.

 

 

 

 

 

 

 

 

벌써 매장 앞에 대기줄이 도착~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 라운지에 올라가서 살짝 대기를 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음

 

 

 

 

 

 

 

 

4월 11일에 판매를 하게 될 권도1 블랙&화이트와  의류가 전시되어 있다.

 

 

 

 

 

 

 

 

권도1 밑에 기왓장도 있던데 싸그리 격파하면 그냥 하나 주려나? ㅋㅋ

 

 

 

 

 

 

 

개인적으로 불호라기보다는 블랙 컬러가 좀 많이 들어간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최근까지 덩크로우 범고래의 영향이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음... 아니면 클랏 클로테즈의 음양 버젼의 영향도 있지 않았을까 싶다.

 

인스타에서 F&F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미드솔만 도색을 하면 되기 때문에

 

기존 올화이트 권도1 보다는 커스텀하기가 수월해지지 않았나 싶다.

 

 

 

 

 

 

 

 

태권도 도복과 호구를 컨셉으로 한 의류들도 나름 괜찮기는한데...

 

내가 소화하기는 힘들어서 패스~ㅋㅋ

 

 

 

 

 

 

 

 

 

 

 

 

 

 

 

 

 

 

 

 

 

 

 

 

 

 

음... 자꾸보니 권도1 올화이트만큼 임팩트가 강하지는 않지만 괜찮은 것 같다.

 

 

 

 

 

 

 

 

응모는 태블릿에 이름, 생년월일 그리고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권도1 외에 의류에 사이즈를 선택하고 완료하면 끝이다.

 

난 권도1만 응모했고~

 

제발 하나만 줭~

 

 

 

 

 

 

 

 

 

응모 후에 가볍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부스도 있으니 인스타용으로 여기서 찍어도 괜찮을 것 같다.

 

 

 

 

 

 

 

 

이번에는 해외에서가 아닌 국내에서 하나 좀 받아보자~

 

 

 

 

 

 

 

 

월요일 영업시간까지는 응모가 가능하니 권도1에 관심있으면 도전하시길~!

 

 

댓글